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4 경복궁 별빛야행 경복궁의 문이 열립니다

by n잡100세 2024. 3. 21.

2024 경복궁 별빛야행

어느덧 우리 곁에 봄에 따스하게 내려앉았습니다. 따스한 햇살을 받으며 즐길 수 있는 전국 축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별빛 가득한 4월의 밤, 경복궁의 문이 활짝 열립니다.

별빛 가득한 야경 보며 궁중음식 체험하고 국악공연과 수라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2024 별빛야행

 

2024 경복궁 별빛야행... 22일  1차 온라인 예매 시작

지난 2016년 시작된 ‘경복궁 별빛야행’은 궁궐 부엌인 소주방에서 궁중음식을 체험하고, 전문 해설사와 함께 경복궁 북측권역 야경을 탐방하는 궁궐 문화 복합 체험 프로그램입니다.

참가자들은 소주방에서 전통 국악공연을 관람하면서 궁중음식 ‘도슭수라상’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도슭수라상’은 조선시대 왕과 왕비가 받았던 12첩 반상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유기 도시락에 담아 제공됩니다.

올해부터는 채식 메뉴가 새롭게 선보이는데, 채식 메뉴는 행사 참여 3일 전까지 티켓링크 전화 상담실을 통해 신청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궁중음식 체험 후 전문 해설사와 함께하는 경복궁 야간 탐방이 이어집니다. 자경전을 시작으로 장고, 집옥재, 팔우정, 건청궁을 거쳐 향원정에 이르는 경복궁 북측권역 야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특히, 우리나라 최초로 전기가 점등됐던 건청궁과 향원정에서는 근대 문물을 적극적으로 수용하던 고종의 이야기를 담은 극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경복궁 별빛야행의 백미로 취향교를 건너며 향원정의 야경도 즐길 수 있습니다.

 

2024 경복궁 별빛야행 예약하기 방법

 

 

 

 

예매하러 가기 >>

 

경복궁 별빛야행으로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3만 원으로 떠나는 기차 여행, 3월엔 여기로 인기 끌다

문화체육관광부의 새로운 시도문화체육관광부가 지역 관광을 촉진하고자 시작한 '3월엔 여기로' 프로그램은 당일 기차 여행을 통해 우리나라 각 지역의 매력적인 특산물과 체험 활동을 소개하

njob-crew.com

 

반응형